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 L35HD, 포커스2, 엑스블랙 AS점 안내


    제이텍

    대전 대덕구 읍내동 100번지 대한통운 6층 611호 주식회사 제이텍

    1644-1338




  • [] RV-380T,앤뷰 AS점 안내


    RV-380T,앤뷰 AS안내


    BS전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783-5 BS전자

    070-4111-0261














  • [] 스퀘어매트 - 3열 시트는 어떤건가요?


    3열 시트는 트렁크매트가 아닙니다.


    간혹 트렁크 매트로 혼동하시는 분이 있으신데요


    7인승 이상의 차량의 경우 3열이 있습니다. (승합차, 올뉴쏘렌토7인승 등)


    일반 승용차의 경우 3열은 없으니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스퀘어매트 - 주문했는데 색상 변경 가능한가요?


    본 스퀘어매트는 미리 많들어 두는 상품이 아닌, 주문접수 후 바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색상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접수만 가능하며, 게시글로 문의할 경우 실시간으로 확인이 어려워 수정이 어렵습니다.


    제작이 들어가기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나,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구매하실때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 스퀘어매트 - 차종표에 없는데 제작 가능한가요?


    차종표에 없는 차량의 경우 제작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작리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나 웹상으로 업데이트가 늦어질수 있으니


    제작표에 고객님의 차량이 없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준비가 안되어 제작이 불가한 차량이더라도 방문을 하시면 (제작공장:남양주) 제작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후 연락을 주시면 스케줄을 잡아드립니다.


  • [] 스퀘어매트 - 주문하면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스퀘어 코일매트는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주문을 해주시면 당일 접수해드리며, 익일 제작에 들어가고, 발송이 진행됩니다.


    보통 상품을 받아보시는데는 1~3일 소요됩니다.


    제작 공장의 스케줄이 따라 1일 더 빨라질수도 있고, 물량이 많은 경우 1~2일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 [] 지니,지니넥스트 지도 안내시 화물차 전용 안내는 가능한가요?


    현재 대부분의 내비 지도 회사들은 화물차 전용 안내는 아직 미흡삽니다.


    과적단속 알림기능은 있습니다만,


    화물차 운전자용 안내기능은 아직 없습니다.

    관련된 외주 DB의 신뢰도가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다고 판단되어

    안전한 드라이빙에 오히려 방해요소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 [] 지니 - 스마트커넥터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류 해결 방법 안내


    ++지니 공지 입니다.++

     



    지니 사용자 분들께 안내 공지 드립니다.


    지난 12 23일 스마트커넥터 배포 이후,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일부 고객님께 스마트커넥터 이용 시,
     
    Flash Player를 업데이트 하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나오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이는 Adobe사에서 당시 배포했던 최신 버전(11.2.202.95)보다 낮은 버전 명의 버전을

    현재 최신 버전으로 배포하고 있어 최신 버전이 아닌 것으로 인식하는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커넥터 내 포함된 Flash Player

    현 최신버전으로 변경하여 적용 하였습니다.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12 23일 이후에 스마트커넥터를 설치하신 후,

    위와 같은 이상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대상 

    -  Windows XP, VISTA, 7 (64bit)
    환경 사용자


    현상

    -
    스마트커넥터 설치 시, Flash Player 업데이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


    ■ 해결방법

    -
    방법1 .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를 사용하여 기존에 설치된 Flash Player를 삭제 후,
                  지니 사이트 내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페이지 이동하기>

     

    - 방법2.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Adobe Flash Player 삭제 후,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기타


    - 위의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1577-4767로 연락 주시면 해당 현상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지니 - 내비게이션 구매 후 제품 등록 하는 방법은? (신규등록)


    ▶ "신규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GINI 제품이 탑재된 단말기을 구매후
    아래의 절차대로 제품 등록을 진행하셔야 지도 업데이트를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제품등록 > 지니" 페이지 선택

    2. "제품등록하기" 버튼 선택

    3. "신규등록" 버튼 선택

    4. 등록 약관 동의 후 시리얼 번호 입력

    5. "제품 등록하기" 버튼 선택

    6. 단말기 등록

    ※ 주의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단말기에 따라 지니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세요.

     - 입력하실 때 숫자 '0'과 영문자 'O', 숫자 '1'과 영문자 'I'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등록 약관에 동의 하셔야만 신규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질문

공지사항 목록
색상 2019-10-05
색상 변경 요청 파일첨부 2019-09-16
해외배송 가능 한가요? 2019-08-26
TL-720S 제품 이상 2019-08-22
718카이맨차량입니다 2019-07-17
더보기

상품 사용후기

사용후기
만족 2019-10-15
만족 2019-10-07
보통 2019-10-07
만족 2019-09-26
만족 2019-09-19
더보기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7: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준비중입니다.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7: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2214-6797


이전 제품다음 제품






열기 닫기